Medical · 2023-06-26

차앤박피부과 스킨 케어 프로그램

피부 강화 프로그램

강한 진정 보습으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고, 진피층을 증진시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우는 차앤박 피부과 피부 강화 플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는 계절의 변화, 미세 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피부 회복 과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CNP 피부과 SOS 보습케어 클리닉 과정 강한 진정 보습으로 피부 결 회복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피부 장벽의 손상을 회복하여 방어 기제로써의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수분을 적절하게 공급해야 합니다. CNP 피부과 SOS 보습케어는 개인의 피부 결에 적한한 의료 장비를 통해 진정, 보습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직업 침투시켜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건강한 피부로 재생시키는 메디컬 스킨케어 플랜니다. 다음으로 피부 속 촉촉함과 진피층 힘 강화를 위한 하이드로 리프팅으로 피부 표면에 강력한 보습으로 응급상황을 넘겼다면 피부 진피층의 컨디션도 점검해야합니다. 하이드로 리프팅은 음압을 사용한 멀티 주사를 통해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과 피부 재생에 필요한 유효 성분을 직접 주입하여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제공하고 진피층의 힘을 강화 하게 도와 줍니다.

차앤박피부과

미백 치료 프로그램

차앤박 미백 치료 플랜은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차별화된 플랜입니다. 또한 미백 치료 플랜은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드는 목적으로 개발된 다양한 방법과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플랜은 피부에 색소 침착이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더 밝은 피부톤을 유지하는데 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가 밝고 균형있는 피부톤을 가지면 건강하고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미백은 많은 이유로 중요한데, 첫째로, 태양에 노출되거나 피부 장애로 인해 발생한 색소 침착을 개선하여 피부를 더욱 맑고 균형 잡힌 컨디션으로 만들어줍니다. 둘째로, 멜라닌 생성을 저하시킴으로써 더 밝은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백이 필요한 주요 원인은 다양합니다. 주로 일상적인 태양 노출로 인한 색소 침착,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로 인한 침착, 그리고 노화로 인한 피부 어두워짐 등이 있습니다.

주름을 만드는 표정 근육에 보톨리늄 독소를 주사하여,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주름을 줄여주는 치료 방법인 주름 보톡스는 눈가의 많은 주름이 점점 심해지거나, 미간 주름 때문에 인상이 안좋아 보일 때, 짧은 시간에 단순한 시술로 뛰어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스킨 보톡스는 근육층이 아닌 피부층에 조금씩 주입하는 치료 방법으로 얼굴 전체의 잔주름과 피부 단력에 도움을 주는 시술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얼굴 전체 피부 탄력이 저하 되거나, 어색하지 않게 얼굴 전체의 주름을 줄여주고 싶을 때, 잔주름이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또한, 유독 튀어나온 종아리 근육으로 노출이 고민인 분들과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목, 어깨 라인을 갖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독 효율적인 바디 근육 보톡스는 울퉁불퉁한 매끄러운 바디 라인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시술입니다.

차앤박 피부과의 보톡스 특화 프로그램은 다한증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땀이 과다 분비되는 부위에 보톡스를 투입하여 땀샘에 분포된 신경 전달 물질의 분비물을 차단, 땀 분비를 제어하는 치료인 다한증 보톡스는 겨드랑이 땀으로 일상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손과 발이 항상 축축하게 젖어 분, 지긋지긋한 땀냄새, 액취증으로 고민하는 분들께 특히 많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과도한 보톡스 시술은 원하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차앤박의 관련 의사와 반드시 상담을 통해 진행 해야만 할 것입니다. 보톡스 시술 후, 주의사항으로는 시술 후, 3~4시간 동안에는 주사 부위를 만지거나 눕지 말고 앉거나 서있어야 합니다. 또한 시술 부위를 심하게 문지르거나 자극을 피해야 하며, 음주, 사우나 등의 열이 오르는 행위를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성분으로, 피부의 탱탱함과 탄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주름을 개선시키고, 볼륨을 보충하여 얼굴의 윤곽을 개선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이 필러는 안전하고 장기간 유지되는 결과를 제공하며, 주로 입술, 눈가, 이마 등 얼굴의 여러 부위에 이용됩니다. 보톡스는 주름 개선을 위해 가장 많이 이용되는 필러 중 하나입니다. 보톡스는 보통 주름이 형성되는 근육 주위에 주입되어 근육의 수축을 제어하고, 그로 인해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효과로 보톡스는 미간 주름, 눈가 주름, 이마 주름 등을 완화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보톡스는 안전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효과가 나타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차앤박피부과 홈페이지 : www.cnpskin.com
차엔박피부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np1996/
차앤박피부과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cnp1996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68 (신사동) 제림빌딩 4층 (580-6)